Today : 2019-06-26 Wedn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95,699명 입니다.
당신은 89,448,085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따뜻한학교
로그인 | 회원가입
김정하님의 정보
김정하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1
글 수 : 0
링크 메모 수 : 0
책 밑줄 긋기 수 : 1
'김정하'님의 노트검색
검색
김정하
경제경영
김정하
전체보기 (1)
책 밑줄긋기 (1)
뉴스 (0)
정보와 지식 (0)
사는 이야기 (0)
사진앨범 (0)
  김정하
경제경영 경영일반 단순밑줄긋기
책 밑줄긋기 (1) 
"평가 없이는 개선도 없다"
입력 2011-02-17 오후 6:36:07
월간경제노트구독
직원들은 대부분 '평가'라고 하면 부정적인 시각을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인사평가도 지겨운데 또 무슨 CS 평가냐고 생각하기 십상이지요. 평가에 대한 직원들의 태도를 먼저 변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평가는 엄밀히 말하면 전략의 실행 정도를 피드백 해 주는 것입니다. 평가를 개인에 대한 단죄로 인식하게 해서는 안되고, 회사의 CS 전략이 얼마나 잘 수립되어 있는지를 판단하는 기준으로 인식하게 해야 합니다. 따라서 전략이 계속 업그레이드 되듯이 평가 체계 또한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되어야 합니다.
이상민 지음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15년 현장 경험으로 말하는 CS의 모든 것' 중에서 (랜덤하우스코리아)
입력 2011-02-17 오후 6:36:07
트위터에 담기 스크랩하기 내모임에담기 이메일추천하기 인쇄하기
덧글(0) 스크랩(1) 이 노트 글을...
예병일의경제노트 노트지기 덧글
덧글 달기
덧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엮인글(트랙백) 쓰기 주소 : http://note.econote.co.kr/tb/desire01/106679    
이책과관련한전체콘텐츠보기
0
 경제경영 > 기업 경영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15년 현장 경험으로 말하는 CS의 모든 것
  이상민 지음 랜덤하우스코리아

이 책을 서가에 등록한 노트지기
 
김정하
서가가기

박현진
서가가기

최은현
서가가기

안효정
서가가기

김원국
서가가기

이명진
서가가기

hs kim
서가가기

정병두
서가가기

이상민
서가가기

이선영
서가가기
 

이 책과 관련한 다른 밑줄 긋기
9
고객만족의 모든 것!
고객만족경영의 가장 오래된 오해 중 하나가 ‘무조건 고객을 만족시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고객만족경영의 탄생과 그 취지를 전혀 이해하지 못한 데서 비롯한 오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경영은 기..   2011-01-19 오후 1:18:23 
이선영
스크랩하기 내모임에담기

2
89
추천
"CS 전략은 실행되지 않으면 사무실에 걸어둔 액자에 지나지 않는다"
최근 국내 이름있는 기업들은 CS경영을 실행하고 있다. 하지만 이것이 단지 보여주기 위한 전시전략이 아닌가는 다시한번 고민해 봐야 한다. 정말 보기좋게 전략을 만들어 놓아도 실행을 하지 않으면 소용없는 일..   2011-01-27 오후 4:16:12 
최은현
스크랩하기 내모임에담기

0
81
추천
고객만족경영에서 비전 수립의 중요성
고객만족경영에서 가장 큰 문제가 고객만족 활동들을 하면서도 그것이 한방향으로 잘 정렬되지 못하고 산발적으로 이루어져 그 효과가 잘 나타나지 않는 데 있습니다.  그래서 CS비전과 전략이 필요한 것입니다.   2011-01-21 오전 10:41:11 
정병두
스크랩하기 내모임에담기

0
74
추천
처방을 받으려면 진단부터 철저히 하라
병원에서 진단을 통해 처방을 받듯이 경영 진단은 처방, 즉 경영 개선 방법을 알기 위해 이슈를 도출합니다. 이 이슈를 얼마나 정확하게 빠짐없이 도출하느냐는 진단의 틀과 전문가의 역량에 달려있습니다.   2011-02-15 오후 3:42:27 
박현진
스크랩하기 내모임에담기

0
60
추천
"고객만족은 체계이다."
"고객만족은 체계이다." 이 책의 표지에도 쓰여 있고, 저자역시 책을 한 마디로 이와 같이 요약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은 회사비전, 전략, 실행, 평가 및 피드백의 일련의 과정이 P-D-C-A의 시스템으로 정착해야 ..   2011-01-27 오후 2:23:01 
안효정
스크랩하기 내모임에담기

0
58
추천
덧글(0) 스크랩(1) 이 노트 글을...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이 없습니다.
노트 목록으로 이동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에디터보기 1:1문의하기 이용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