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17-01-20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94,496명 입니다.
당신은 61,645,349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따뜻한학교
로그인 | 회원가입
예병일의경제노트
우리의 두가지 경제화두, 노후..
아침 '첫 한 시간'은 가장 중..
하향조정만 반복하는 한은.....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살아온 기적 살아갈 .. 장영희 지음, 정..
참여자수 6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참여자수 6
소통의 기술 - 정신과.. 하지현 지음
참여자수 7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목표달성을 위한 SMART 원칙
예병일
경제경영 > 경제학/경제일반
 중국의 슈퍼 컨슈머 - 13억 중국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사비오 챈.마이클 자쿠어 지음. 홍선영 옮김 부키 2015-08-27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중국의 슈퍼 소비자...명품 소비자 평균 나이 39세 & '마케팅월드:최신 기법으로 승부하라'(10.16)
(예병일의 경제노트) 지난 봄에 한 모임의 MT를 위해 몇년만에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듣던대로 제주도는 중국인 관광객들로 넘쳐나더군요. 남산타워나 명동, 면세점을 가봐도 마찬가지입니다. 덩샤오핑의 개혁개방 정책으로 '세계의 공장'이 되었던 중국이 ..
예병일 2015-10-01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에디터보기 1:1문의하기 이용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