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0-07-08 Wedn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95,974명 입니다.
당신은 95,775,584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설명에 유익한 '타깃 사고' & ..
돌파구, '관점'을 바꿔보는 것..
변화,나 자신부터...'거울 속..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아프니까 청춘이다 - .. 김난도 지음
참여자수 8
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요네야마 기미히..
참여자수 7
몰입 - 인생을 바꾸는.. 황농문 지음
참여자수 10
심리학의 초두효과와 첫인상의 중요성
예병일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예병일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컴퓨터/인터넷 > 웹디자인/홈페이지
 모든 기획자와 디자이너가 알아야 할 사람에 대한 100가지 사실
  수잔 웨인쉔크 지음, 이재명.이예나 옮김 위키북스 2012-02-27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1    서평 0    칼럼 0   
이 책에 대한
 
왕은광
서가가기
 
모든 기획자와 디자이너가 알아야 할 사람에 대한 100가지 사실 - 수잔웨이쉔크
"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들은 그렇지 않다'라고 생각한다"(p231)   이런현상을 증명하는 연구도 있으며 이를 일컫는 단어도 있다 바로 '제3자 효과'다
왕은광 2012-04-20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예병일    전화: 02-566-7616